%PDF-0-1
[ 프렌즈티켓] 휴대폰 소액 및 카드결제삽니다.
 

회원장터

k

회원장터 입니다

피아노 및 피아노 관련 용품 장터 입니다

글보기
제목[ 프렌즈티켓] 휴대폰 소액 및 카드결제삽니다.2019-05-04 22:36:14
작성자
안녕하세요. 프렌즈티켓 이라는 사업체를 운영하는 김영빈 이라고 합니다

 

저희 업체는 17년 이상된 안전한 게임 거래 사이트(아이템매니아,아이템베이)를 이용하여 거래를 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소액 결제 및 카드 결제를 판매 하고자 하시는분들은 내용 참고 하시어 신청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아이템매니아,아이템베이 모든 게임 (리니지M 케레니스 서버,리니지-기타,로스트아크,메이플스토리,던전앤파이터,리그오브레전드 등) 삽니다 카테고리에서 '프렌즈'를 검색하시면

 

제목에 "★프렌즈☆ ◆다◆날◆◆모◆빌◆" 표시가 되어 있는 게시물이 저희 물품이며
 
찾기 어려우신분들은 게임명 브라운더스트 들어가셔서 삽니다 누르면 저희꺼만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월초,월말 상관 없이 거래사이트 최고 매입가 83%~84% 를 유지하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
 
 
※ 처음 거래 3만원 이상 거래 하신분들은 직거래도 가능 하시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3자 사기 및 명의도용 방지를 위하여 거래 사이트에서 기본적인 본인 인증이 되기 때문이며,
 
거래 사이트 명의와 휴대폰 결제 명의가 같은지 처음 거래에서 확인을 하여, 그 이후 부터는 직거래로 입금 해드리는 방식 입니다.
 
처음 거래 이후 거래 사이트로 계속 거래 하셔도 무방하며, 선택은 판매자분들이 하시면 되십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갑자기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에도 언제든지 신청 주시면 되십니다.
 
거래에 대해 문의 사항 있으시면 뽐뿌에 등록된 휴대폰 이나 010-5102-0979 
 
 카톡: wnetwork 으로 해주시면 되십니다. 

카드 결제는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